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바다 건너온 태팅 셔틀 그리고 선물 받은 예쁜 주머니

만들기는 즐거워/태팅(Tatting) 2010.03.12 13:22
거의 한달을 기다려온 셔틀이 바다 건너 미쿡에서 날아왔어요~ (미쿡이 맞나...=ㅂ=;; 정확히 어디에서 날아온건질 모르겠네요..제가 받은게 아니어서..)

사실 한국에서 셔틀을 구한다는건 쉬운일이 아닙니다.
특히나 저번에 보여드렸던 그런 예쁜 셔틀들은요...
그래서 구글에서 검색하고 이베이에서 그저 침만 흘리고 있었죠.
그러다 블로거 한분께서 제게 제의를 해주셨어요.
PayPal 계정이 없는 전 이베이 거래를 하기가 좀 많이 귀찮거든요..
그런데 셔틀을 구매하려고 하는데 같이 안하시겠냐는 고마운 제의였죠.

넘어갈리가 없습니다요~ 염치불구하고 묻어가기로 했어용~ ㅎㅎ

그렇게 도착한 나의 셔틀~



2-1/4 inch, Maple, Wooden Spike 2개
2-3/4 inch, Pommele Sapele, Wooden Spike 1개
2-3/4 inch, Pommele Sapele, brass hook 1개
이렇게 4개 입니당.

어제 갑자기 카메라가 고장이 나는 바람에 핸드폰으로... 사진이 비루하나....셔틀은 너무 예뻐요...
(카메라 고치면 다시 찍어서 올릴꺼예요..ㅠ.ㅠ)

그리고 이 셔틀을 사는데 너무나 큰 도움을 준 아이로양을 만났어요.
(셔틀도 받고 무엇보다 만나보고 싶었지용.. 세상은 좁아서 연결연결해서 아는 사이였는데다 아이로양 학교가 제가 사는 동네에 있는지라..ㅎㅎ)

만나서 초면인데 수다폭풍을 막 혼자 떨어주고..(=ㅂ=;; 낮가림 따위 훗..)
덕분에 신촌에서 맛난 일몬식 덮밥집도 알게 되고 (밥 먹는데 정신 팔려 사진따위....=ㅂ=;;)
빈스&베리스에서 완전 맛있는 라즈베리라떼(맞나..ㅠ.ㅠ 기억이..) 도 너무 맛있옹~~ 하며 먹었는데 그것도 먹는데 정신팔려 사진...안녕....;ㅁ;
(머 정신이 있었음 머하나요...제 카메라는 그때 필터가 박살이 난채로 가방안에 있었어욤..ㅠ.ㅠ 전혀 몰랐지요..)

만나서 너무 반가웠는데 맨 마지막에 선물까지 받았어용~~
저 위에 바닥에 깔린 예쁜 아이..ㅋㅋ

정체는..


주머니!!! 초 귀여워용~~
실과 셔틀 가위 등을 넣고 다니려구요~



요렇게 묶어주면 초깜찍~!!!

아이로양 땡큐~~~~~~~~~~!!!!!!!! 꺅꺅~~~!!

셔틀 구매에 대한 정보는 제 네이버 블로그에 좀더 자세히 올려놓을 생각입니다.
(태팅에 관련해서는 네이버 블로거 분들이 조금 더 계셔서 그쪽에서 글을 올릴 생각입니다
그쪽을 참고해주세용~)

'만들기는 즐거워 > 태팅(Tatt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바다 건너온 태팅 셔틀 그리고 선물 받은 예쁜 주머니  (13) 2010.03.12
태팅 책이 왔어용~~  (16) 2010.03.08
큰 도일리 진행 중이예요~  (10) 2010.02.26
도일리  (10) 2010.02.22
실이 왔어요~  (8) 2010.02.19
도일리(doily) 세트  (18) 2010.02.17

Trackback 0 : Comments 13
  1. Favicon of http://syaa.tistory.com BlogIcon 아이로 2010.03.12 19:05 신고 Modify/Delete Reply

    전 오늘 링이랑 체인 연습 좀 했어요 ㅎㅎ
    속도가 아주 개미만큼 늘었다는...>_<
    의외로 연구실 동생들이 하겠다고 달려들어서 놀랬어요 ㅋ

    • Favicon of http://petite.tistory.com BlogIcon petite 2010.03.15 09:22 신고 Modify/Delete

      난 지금 아직도 그 도일리 완성 못했엉..ㅠ.ㅠ
      (사실은 주말에 집을 좀 뒤집느라....ㅋㅋ)
      얼렁 하고 딴거 만들어야징~
      계획은 산더미인데...진행은 개미눈꼽만큼 진척되고있옹~

  2. Favicon of http://kawaiimaya.tistory.com BlogIcon *alchemist* 2010.03.13 09:54 신고 Modify/Delete Reply

    필터 박살...은 안습... ;ㅅ;


    아. 귀가려워요요요.. ㅋㅋㅋ;

    • Favicon of http://petite.tistory.com BlogIcon petite 2010.03.15 09:22 신고 Modify/Delete

      흑흑흑..
      니콘센터에서도...
      절단해야한다더라...
      절단했엉....다행히 렌즈와 카메라에는 이상이 없대..

  3. 알~ 2010.03.13 22:13 신고 Modify/Delete Reply

    오오오오~~ 저 주머니~~

    완전 이뻐요~~ 크크크 넘 귀엽당~~~

    카메라 필터 박살은.. 쓰읍..;; 안타깝네용..;;

    • Favicon of http://petite.tistory.com BlogIcon petite 2010.03.15 12:51 신고 Modify/Delete

      흑흑 그래도 돈 안 들었으니 다행이야...
      (필터값만 들었엉...^^;;)

  4. Favicon of http://kkommy.com BlogIcon 꼬미 2010.03.15 12:06 신고 Modify/Delete Reply

    셔틀.. 이쁘구나 이쁘구나 이쁘구나.. ㅠㅠ

    • Favicon of http://petite.tistory.com BlogIcon petite 2010.03.15 12:52 신고 Modify/Delete

      이쁘지? 그치? ㅎㅎㅎㅎ
      큰건 좀 굵은 실로 만들때 좋을꺼 같아~

  5. Favicon of http://shoony99.pe.kr BlogIcon Cherry Picker 2010.03.15 17:33 신고 Modify/Delete Reply

    토끼 표정이 심각하네요 ㅋㅋ

  6. 그라군 2010.03.15 22:02 신고 Modify/Delete Reply

    저~저~저~ 닥흐써클~~~ 후다닥

  7. Favicon of http://ptime.tistory.com BlogIcon 소중한시간 2010.03.16 11:28 신고 Modify/Delete Reply

    오오오오!!! 오랫만에 찾아 뵈었는데~ 여전하신 솜씨!! ^^
    반가워요! ㅎㅎ

  8. Favicon of http://hyunix1004.tistory.com BlogIcon 컬러링 2010.03.16 11:33 신고 Modify/Delete Reply

    ㅍㅎㅎㅎ 마지막 사진 짱이네요 ㅋㅋ
    완전 반전 ㅎㅎ

Write a comment

티스토리 툴바